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셀럽

셀럽

한복남을 이용해주신 셀럽!

게시판 상세
제목 우주소녀 '우주LIKE소녀'서 '극한 알바' 체험!
작성자 주식회사한복남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16-10-15 11:46:18 조회수 1525

우주소녀 '우주LIKE소녀'서 '극한 알바' 체험!


 

 




 


걸그룹 우주소녀가 극한알바 체험을 경험해 화제다.

지난 21일 방송된 Mnet '우주LIKE소녀(우주라이크소녀)'에서는 우주소녀 멤버들이 한국 민속촌을 찾아 일일 아르바이트에 도전한 사연이 공개 되었다. 지난 '우주LIKE소녀' 4회에서 중국 자유여행을 다녔던 우주소녀(엑시, 설아, 보나, 수빈, 은서, 다영)은 모자란 여행경비를 빌리며 ‘차용증’을 썼었다.

우주소녀를 찾은 제작진은 ‘차용증’을 보여주며 일일 아르바이트로 돈을 갚을 것을 제안했고, 아르바이트를 하게 될 것을 예상 못한 멤버들은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우주소녀 멤버들은 결국 제작진에게 이끌려 아르바이트를 하러 나섰고,  도착한 곳은 ‘한국 민속촌’. 멤버들을 반긴 것은 12개의 복주머니와 12벌의 각기 다른 조선시대 의상이었다. 운명을 결정지을 '복주머니 복불복'이 시작되고 멤버들은 차례로 선택을 마쳤다.

한복을 입는 행운을 얻은 멤버는 엑시, 루다, 성소였다. 멤버들은 각자 역할에 맞춰 의상을 갈아입고 관아, 서낭당, 정자로 흩어져 본격적으로 아르바이트를 하러 나섰다.

처음해보는 아르바이트에 우왕좌왕하며 주춤하던 멤버들을 본 아르바이트 선배들의 리드를 받으며 서서히 역할극에 몰입을 하기 시작했다.

관아 포졸을 맡은 다영은 줄을 선 관광객들에게 '곤장치기' 체험을 해주며 톡톡히 역할을 수행했고 구미호 역할을 맡은 선의는 '감(간) 있어요?'라며 어설픈 연기로 관광객들에게 웃음을 주었다.

CF 퀸에서 꽃거지로 변신한 수빈은 땡볕에 땀을 뻘뻘 흘리며 구걸을 다녔다. 반면, 예쁜 한복을 입고 사탕을 나눠주는 엑시와 루다는 모든 멤버들의 부러움을 받았다.  

한편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우주소녀의 첫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우주소녀의 우주LIKE소녀’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엠넷에서 방송 중이며 방송 직후 멜론TV, 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다시 볼 수 있다.

 


첨부파일 19.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오늘 하루 그만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